이번에 전해드릴 정보는 “2022 남이섬 어쿠스틱청춘페스티벌” 입니다.

해당 정보 PlanPicker로 보기 https://planpicker.page.link/pLzK

2022년 6월 4일부터 2022년 6월 19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춘천시 남이섬에서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이 개최됩니다.

누워있다 라는 키워드를 통해 현실에 지쳐 무기력한 상태인 청춘들에게 휴식과 위안의 메시지를 전달하려고 하며, 지금의 나의 상황이 잘못 된 것이 아니다 라는 내용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행사내용으로는 18개 팀의 공연이 준비되어 있고, 체험 행사로 타로게임, 디퓨저 만들기, 행운의 팔찌 만들기, 모빌 만들기, 캔들만들기, 플라워클래스 등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행사 이용 요금으로는 남이섬에 입장하시면 무료로 관람이 가능한 축제 입니다.

2015년 “모여라 천춘 버스커”를 시작으로 2016년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2019년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 : 홍대야놀자 in 남이섬” 까지 매년 축제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남이섬 교육문화 그룹은 한국 대중음악의 발전을 위해 남이섬을 무대로 청년 뮤지션들을 지원하고 있다니, 한번쯤 가보는 것도 좋을 축제 인것 같습니다.

이번 남이섬 어쿠스틱 청춘 페스티벌은 축제기간동안 해당 주말인 토,일요일에 공연이 진행됩니다.

그럼 어떤 분들이 오시는지도 미리 한번 살펴보는 것도 좋겠죠?

일단 이번 행사에는 총 18개팀이 참여하며, 하루에 3팀씩 공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6월 4일 토요일은 김나린, 데님키즈, Bender6 의 공연이 있습니다.

6월 5일 일요일은 GLU, 민송, 오씰 의 공연이 있습니다.

6월 11일 토요일은 은유, 차차, 화노 의 공연이 있습니다.

6월 12일 일요일은 나비언덕, 미니지와 햇바라기, HeMeets 의 공연이 있습니다.

6월 18일 토요일은 남경운 밴드, 사운드힐즈, 정예원 의 공연이 있습니다.

6월 19일 일요일은 송예린, 타임플라워 튠에이드 의 공연이 있습니다.

이렇게 라인업까지 보고 나니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매주 주말마다 참가하여 공연도 즐기고, 남이섬에서의 여유도 만끽하고 싶은 축제 인것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한번씩 꼭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